류수정, 매력 만점 포토 컴백 기대 UP

첫 정규 앨범 30일 선공개·4월 20일 정식 발매

김수진 기자  |  2023.03.27 13:37
류수정/사진제공= 하우스오브드림스 류수정/사진제공= 하우스오브드림스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가수 류수정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27일 공식 채널에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의 선공개 콘셉트 포토를 게시했다.

선공개 타이틀곡인 '러브 오어 헤이트(Love or Hate)'의 이름을 따 '러브(Love)'와 '헤이트(Hate)' 두 버전으로 공개된 이미지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고 있다.

블랙 크롭 티셔츠에 카고 바지를 매치한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자동차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수정의 내추럴한 매력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하우스오브드림스에 따르면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류수정의 선공개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오어 헤이트'와 '하루 세 번 하늘을 봐' 등 류수정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두 곡이 수록된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 시절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의 역량을 쌓아온 류수정은 지난해 11월 데뷔 8주년 기념일과 자신의 생일에 각각 발매한 싱글 '고백', '핑크 문(PINK OON)'에 이어 이번 새 앨범의 선공개 신곡들도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해 더 짙어진 자신만의 음악색과 진솔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류수정은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5월 데뷔 약 9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 개최를 확정했다.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을 예고했다.

하우스오브드림스는 "류수정의 첫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의 선공개 곡들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4월 20일 오후 6시 전체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류수정의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는 오는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되며, 오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를 오픈한다.

류수정/사진제공= 하우스오브드림스 류수정/사진제공= 하우스오브드림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