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공식 사이트 오픈..결혼 앞두고 '열일'모드[종합]

안윤지 기자  |  2023.03.27 14:00
가수 이승기/2023.2.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이승기/2023.2.1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인 기획사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알리며 본격적인 새 출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지난 26일 "드디어 아티스트 이승기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의 다양한 활동 및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추후 링크 공유해 드리겠습니다"라며 "해외에서 가입하시는 분들은 4월 이후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승기는 지난 2021년 5월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와 계약을 종료하고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했다. 그러나 그는 1개월 만에 다시 후크와 재계약을 맺고 휴먼메이드의 운영을 유지했다. 이후 이승기는 후크와 정산금 미지급 문제로 갈등을 빚고 소속사를 나와 휴먼메이드와 함께 새 출발 했다. 이승기가 잠시 휴먼메이드를 떠나있을 때 중단됐던 공식 홈페이지는 이날로부터 다시 공개되며 앞으로 있을 활발한 활동을 암시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제공=휴먼메이드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사진제공=휴먼메이드
한편 이승기는 오는 4월 7일 배우 이다인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된다.

이승기는 앞서 자필 편지로 "내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그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으로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우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길 바라며 앞으로 많이 나누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전했다.

이다인 역시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