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컴백 스케줄 포스터 공개..'폭풍 전야'

문완식 기자  |  2023.03.31 07:35
[문완식 스타뉴스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3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의 프로모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템페스트는 오는 4월 3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들어간다. 이어 4월 4일부터 나흘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스터,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4월 17일에는 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펼치며 팬들을 만난다.

앞서 템페스트는 'THE CALM BEFORE THE STORM(폭풍전야)', 'DANGEROUS(위험한)' 등의 단어가 강렬하게 눈에 띄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5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전작 'ON and ON(온앤온)'으로 초동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할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으로 데뷔 8개월 만의 첫 음악방송 1위,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유의미한 커리어를 달성한 템페스트인 만큼 이번 신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 템페스트의 색깔을 제대로 담아낸 미니 4집 '폭풍전야'는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