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임지연, 이정재·정우성 손잡고 쭉 간다..아티스트 컴퍼니 재계약 [공식]

김미화 기자  |  2023.04.01 13:18
임지연 /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임지연 /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배우 임지연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임지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는 만큼 임지연이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임지연은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다.


임지연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을 맡아 첫 악역 도전 임에도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연진은 임지연의 '인생 캐릭터'로 등극했고, "멋지다 연진아!" 등 유행어는 물론, 작품 속 패션 아이템이 화제를 모으는 등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지연은 다수의 화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2023년 최고의 스타'로 사랑 받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이 17일 오전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3.03.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이 17일 오전 진행된 인터뷰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넷플릭스 2023.03.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또 임지연은 1일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이도현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축하를 받고 있다.


임지연은 차기작 '마당이 있는 집', '국민사형투표'를 통해 '더 글로리'와는 또 다른, 새로운 얼굴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임지연이 재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비롯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안성기, 정우성, 이정재, 염정아, 박해진,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김예원, 신정근, 김준한, 표지훈(피오),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김윤도, 최경훈, 유정후 등이 소속 돼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