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음문석→위너 이승훈 포스터 공개..싱크로율 100%

김노을 기자  |  2023.04.04 12:02
/사진제공=아트원컴퍼니 /사진제공=아트원컴퍼니
[김노을 스타뉴스 기자] 쇼뮤지컬 '드림하이' 주·조연들의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최근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쇼뮤지컬 '드림하이' 배역 프로필 포스터를 공개했다.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는 메가 안무팀을 제외한 총 37인 배우들의 프로필 포스터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이중 데뷔 꿈을 이룬 송삼동을 연기하는 음문석, 이승훈, 유태양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포스터에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어 제이슨 역의 니엘, 진진, 그리와 진국 역의 장동우, 추연성, 전휘 역시 원작인 드라마를 그대로 찢고 나온 듯한 미모와 눈빛을 자랑했다.


여기에 이현, 오종혁, 정동화, 박규리, 이재이, 표바하, 고창석, 심재현, 성열석, 라준, 태항호 등 감초 배우들은 표정만으로도 극에 활기를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김동현, 심현서, 안소명, 김태희, 이두연, 권준하, 이시목, 최호근, 임서원, 박신유, 정은정, 손동명, 강권석, 김보영, 최슬기, 임서린, 피터 등 배우들 역시 각 배역 맞춤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동시에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기대치를 치솟게 만들고 있다.


한편 '드림하이'는 5월 13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티켓은 4월 5일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링크를 통해 공식 오픈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