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렌드지 공식 유튜브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17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트렌드지는 졸업식을 진행한 가운데, 멤버들은 서로를 위한 단 하나뿐인 졸업장 만들기에 돌입했다. 은일은 막내 예찬에게 "매우 얍삽하게 모든 활동을 해 나갔다. 위 학생은 세계적인 인물로 급부상 할 것"이라며 상장을 수여했다.
또한 라엘에게 상장을 수여한 윤우는 "음악 시간에 보여준 실력은 빌보드 100위 안에 들 실력이다. 또 MC에 대한 트라우마를 극복한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응원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은일은 "앞으로 우리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어떤 미래를 펼쳐나갈지 정말 기대된다"라며 미소 지은 것은 물론, 한국은 "상장보다 더 값진 것은 우리들의 추억이다"라며 멤버들과 쌓은 추억을 소중히 여겼다.
트렌드지는 그동안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트렌디한 트렌드지 시즌2'를 통해 예능감과 끼, 그리고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뽐내왔다. 여기에 최근 발매한 'BLUE SET CHAPTER. NEW DAYZ'(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로 커리어 하이까지 달성한 점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압도적인 성장세와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는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K-POP을 이끌 주역으로 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