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도착!" 임영웅, 꾸밈없는 LA 일상 최초 공개 [마리히]

문완식 기자  |  2023.05.31 08:04
가수 임영웅이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꾸밈없는 LA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임영웅은 5월 31일 오전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 두 번째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따.

선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미국 도착"이라고 밝게 외치지만, 시차 적응으로 인해 졸려하며 LA 숙소로 향하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깔끔하면서도 미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LA 숙소를 보고 "기가 막힌다"고 감탄하거나, 신발을 신어야 되는지 벗어야 되는지 우왕좌왕하며 웃음도 안기고 있다.

임영웅의 LA 숙소는 힙한 카페와 스트릿 숍이 즐비한 La Brea(라 브레아)에 위치한 곳으로, 앞으로 꾸밈없고 여유 넘치는 임영웅의 일상 속 배경이 될 예정이다.

솔직하고 진솔한 임영웅의 진면목을 제대로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 2화는 오는 6월 3일 오후 9시 2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3화는 6월 10일, 4화는 6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 방송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로 대중의 '히어로'가 된 임영웅은 6월 5일 오후 6시 신곡도 발표하며, 또 다른 모습으로 팬들도 만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