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코 수술 견적에 절망 "중형차 한 대 값"

"견적 중형차 한 대 값" 고은아, 코 수술 상담받고 절망[방가네]

김나연 기자  |  2023.05.31 21:37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배우 고은아가 코 수술 상담을 받고 당황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코 상담 받았는데 굉장히 어렵고 비용도 너무 비싸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은아는 앞서 "의료 수술 때문에 코에 흉터가 남아있다"며 코 수술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우울하고 무서운데 나는 이 코로 못 산다. 코에서 소리도 심하게 난다"고 고충을 고백했다.

이날 고은아 남매는 성형외과 상담을 받은 후 "생각보다 견적이 많이 나왔다. 마음이 난도질당했다"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고은아는 "일단 코 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 다른 사람들은 날짜를 잡아서 수술하고 부기 빠지면 끝나는데 저는 다쳤던 것도 있으니까 치료를 병행하라고 하신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 치료 후에 상황이 좋아지면 그때 모양을 잡을 수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미르는 "1차 수술을 한 뒤 안을 깨끗하게 만들어 놓고 안정기에 들어왔을 때 2차 수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최고 난도의 수술이고 '해봐야 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고은아는 "내 인생이 걸린 거니까 어느 정도 생각을 했는데 수술이 끝이 아니고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금액이 너무 커서 약간 당황했다"고 말했고, 미르는 "어느 병원에 가든 중형차 한 대 값이다"라고 했다.

또한 고은아는 "제가 겁이 많은데 치료가 아프다고 한다. 6월에 할 건데 제 얼굴이 아닐 수도 있다. 치료를 위해서는 안에 있는 거 싹 빼내야 한다. 다 오픈을 한 거니까 얼굴을 내비쳤을 때 제 얼굴이 아닐 수도 있다는 걸 감안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