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박성웅, 박선호와 '옥문아' 뜬다.."출연하기 좋은 날씨네"

이경호 기자  |  2023.06.02 16:21
배우 박성웅/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성웅/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박성웅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성웅은 오는 13일 진행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나선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이찬원 등 MC들과 게스트가 출제된 문제를 푸는 지식 토크쇼다.

박성웅은 박선호와 함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선다. 두 사람은 오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라방'에서 주연을 맡았다. '라방'은 프리랜서 PD 동주(박선호 분)가 우연히 받은 링크에서 여자친구의 모습이 생중계되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방송 속 정체불명의 '젠틀맨'(박성웅 분)과 필사적인 대결을 펼치는 실시간 라이브 추격극이다.

박성웅, 박선호./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성웅, 박선호./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박성웅, 박선호는 이번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MC들과의 상식 뿐만 아니라 입담 대결까지 더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찬또위키' 이찬원이 박성웅과 만남에서 어떤 지식을 뽐내며 활약할지도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숨은 입담꾼이기도 한 박성웅이 김종국, 정형돈을 어떻게 휘어잡을지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박성웅의 대표 명대사이기도 "죽기 딱 좋은 날씨네"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직접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 '라방' 외에 박성웅이 출연했던 수많은 드라마,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인간 박성웅'의 숨겨진 면모도 이번에 공개될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박성웅, 박선호가 출연한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영 일정은 논의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