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데뷔 10주년 서포트 릴레이 '초특급 팬심'

문완식 기자  |  2023.06.03 06:33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팬들이 서포트 릴레이로 초특급 팬심을 빛냈다.


정국의 팬들은 6월 13일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트위터를 통해 다채로운 서포트 소식들을 전했다.

정국의 팬으로 활동 중인 'I Dare U'(아이 데어 유)는 "정국이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하이브 사옥 근처 버스 쉘터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 서포트는 6월 1일~6월 30일까지 하이브 사옥 근처 중앙차로 버스쉘터(A-한강대로 북단 03-001)에서 송출되며 '방탄소년단 정국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합니다!'라는 애정 어린 문구가 담겨있다.

더불어 'I Dare U'는 6월 10일~6월 13일까지 서울 강남구 '카미더가든 갤러리' 내 카페에서 정국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도 펼치는 등 많은 팬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다른 팬 '쿠기오타쿠'는 6월 10일~6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와 릴스 광고를 진행한다고 공개하며 "앞으로도 함께 정국이의 꿈을 응원해요♥"라고 깊은 팬심과 응원의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정국은 데뷔 9주년과 7주년을 맞아 자작곡 'My You'(마이 유)와 'Still With You'(스틸 위드 유)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데뷔 6주년에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2019 FESTA] Euphoria (DJ Swivel Forever Mix) - JK memories by BTS' 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솔로곡 '유포리아'(Euphoria)를 피아노 버전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공개하기도 해 진한 여운과 고막 힐링을 안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