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6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구성

윤성열 기자  |  2023.06.05 07:28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완성도 높은 미니 6집을 예고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미니 6집 'HARMONY : ALL I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JUMP'를 포함한 총 6곡의 음원 일부와 미니 6집 콘셉트 포토 메이킹 필름으로 채워졌다. 'JUMP'는 힙합 베이스의 사운드로 진행되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고민하고 망설이기보다는 지금 이 감정을 즐기며 함께 더 높이 'JUMP'하며 올라가자는 피원하모니의 외침이 담겼다.

'JUMP' 외에도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힙합곡 'Love Me For Me', 힙합 느낌의 신스 사운드와 808베이스 리프 구성이 매력적인 'New Classic',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다채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More Than Words', 팝 댄스곡 'Heartbeat Drum', 슬로우 템포의 R&B 장르의 'I Am You'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피원하모니가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속 피원하모니는 식물, 물 등을 배경으로 나른하거나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컴백 하루 전인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다음 날인 9일 영어 버전 'JUMP'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