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오늘(5일) 1년만 첫 정규앨범 'Unlock My World'

윤상근 기자  |  2023.06.05 08:00
/사진제공=플레디스 /사진제공=플레디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솔직 당당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5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Unlock My World'를 발표한다. 2022년 6월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 이후 약 1년 만의 컴백이다.

'Unlock My World'는 남들이 보는 시선과 이상향에 나를 끼워 맞추는 것이 아닌, 꾸밈없이 솔직한 '진짜 나의 모습'으로 더 넓은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프로미스나인의 의지가 담긴 앨범. 이제껏 내비친 적 없던 외롭고 쓸쓸한 단면부터 이를 깨고 앞으로 나아가는 용기와 포부를 리스너들에게 전한다.

앨범 타이틀 곡 '#menow'는 세련되면서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졌다. 프로미스나인의 섬세한 보컬과 풍성한 코러스 보컬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꾸밈없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감각적인 영상미를 기대케 했다. 지난 3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멤버들이 힘차게 활주로를 달리고, 철조망을 뛰어 넘어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모습은 이야기의 끝이 어떻게 뻗어나갈 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의 성숙한 변화는 물론, 절도있지만 섬세한 퍼포먼스를 아울러 다채로운 장면을 보여줄 전망이다.

앨범에는 이외에도 팝 댄스, R&B, 일렉트로 팝, UK-Garage 등 여러 장르의 수록곡으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웠다. 기존 색깔과 더불어 새로운 도전을 통한 여섯 개의 단체곡과 네 유닛곡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멤버들이 5개 트랙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만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글로벌 K팝 팬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