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이상우, 은은한 광기.."아내와 오토바이 헬맷 쓰고 데이트' [라디오스타]

김미화 기자  |  2023.06.06 09:06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배우 이상우가 '라디오스타'에서 은은한 광기를 뽐냈다.

7일 방송 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상우, 솔비, 박효준, 김아영이 출연하는 '맑은 눈이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라스' 출연 당시 특유의 느릿느릿한 입담과 예측불가 엉뚱함을 발산했던 이상우. 3년 만에 다시 '라스'를 찾은 이상우는 종잡을 수 없는 엉뚱함과 순수함, 은은한 광기를 뿜어내는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모드로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는 '상어송'을 포함해 16년 동안 묵혀둔 자작곡 라이브 무대를 '라스'에서 선보일 예정. 또 이상우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빨간풍선' 뒷이야기를 전하며 드라마 촬영하는 동안 의도치 않게 강제 다이어트를 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의 데이트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는 김소연과 함께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서울 곳곳을 누볐다고 전해 과연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또 김소연이 2021년 SBS 연기대상을 수상했던 순간을 소환하며 당시 혼자 집에 있던 이상우는 다른 파티를 벌였다고 전했다..

이상우는 데뷔 전부터 남다른 돌+I 기질을 드러냈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돌로 담근 술부터 신호등 구입기까지 상상초월 스토리를 밝힐 예정이다.

이상우는 "팔씨름 대회 대학부로 나가 3등을 기록했다"라며 남다른 팔씨름 부심을 뽐내며 '버거형' 배우 박효준과 1대 1 팔씨름 배틀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