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무대 이탈→여친에 뽀뽀 '쪽'..카메라에 딱 걸린 태도 논란

최혜진 기자  |  2023.06.07 11:04
빅나티/사진=트위터 빅나티/사진=트위터
가수 빅나티가 1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제32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빅나티가 19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제32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19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빅나티(BIG Naughty, 본명 서동현)이 공연 중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한 사실이 알려지며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된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 출연했다.

그러나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빅나티가 공연 중 무대를 이탈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됐다.

이에 따르면 빅나티는 무대에서 벗어나 백스테이지에 있던 한 여성에게 다가가 입맞춤을 나눴다. 해당 여성은 빅나티의 여자 친구로 추측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빅나티의 소속사 측은 7일 스타뉴스에 해당 논란과 관련해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빅나티는 지난 2019년 엠넷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정이라고 하자',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 '친구로 지내다 보면' 등을 발매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