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모노마트', 하이트진로음료와 맥주 안주 기획전 진행

김혜림 기자  |  2023.06.22 11:12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인 '모노마트'가 '모노마트 X 하이트제로 맥주안주 기획전'을 진행한다.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무더위를 식히기 위해 청량감 있는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외식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기획전 대상 제품으로 선정하고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하절기 매출 상승에 기여할 방침이다.

오는 7월 3일까지 맥주와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안주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용도와 메뉴에 따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치킨, 새우튀김, 피자 등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 제품군으로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34종의 제품을 마련했다.


또한 최근 무알콜 맥주로 주류시장 트렌드가 변화되면서, 외식소상공인들이 무알콜 맥주를 업장에서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제품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 고객군을 확대할 수 있게 돕겠다는 방침이다.

해당 기획전 제품을 실 구매가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사업자회원 100명에게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1박스(500ml 6입·4팩)를 선착순 제공한다. 발송은 7월 5일 이뤄질 예정이다.


LF푸드 모노마트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물가 상승, 구인난 심화 등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외식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모노마트는 외식소상공인과의 상생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매출 증가를 위해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모노마트는 식자재 구매부터 메뉴개발, 창업 및 디자인 개발까지 케어하는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를 중심으로 외식소상공인을 지원하며 외식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