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의 신곡인 'Seven'이 오는 14일(한국 시간) 발매되는 가운데 트위터에서는 팬들의 아낌 없는 서포트 소식이 전해졌다.
트위터에서 정국의 팬으로 활동 중인 Sorte(소르테)는 7월 8일~15일(총 8일/1일 250회 이상 송출) 교보문고에서 정국의 'Seven' LED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해당 광고는 광화문, 강남, 부산, 센텀시티, 대구 5개 매장의 총 35개 디스플레이에서 송출된다.
이들은 정국이 발매하는 'Seven' 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하며 뜨거운 응원과 지지의 마음을 드러냈다.
팬들은 "우리 정구기 멋진 광고 서포트 감사드려요" "세련된 영상 속 멋진 정국이!! 최고의 서포트" "소중하고 감동적인 서포트~정국이 세븐 대박나자!!" "정국이 세븐이 오는 게 실감남 온다 온다 큰 거 온다" 등 호응했다.
더불어 오는 14일(미국 현지 시간) 미국 방송사 ABC의 대표 아침 뉴스 프로그램 'Good Morning America'(GMA)의 '2023 Summer Concert Series'에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출격해 'Seven' 무대를 첫 공개한다.
한편, 정국은 오는 14일 오후 1시 'Seve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