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하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12일 오후 열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하게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 방식으로 개최됐다. TMA에는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 등 전 세계에서 최정상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12일 오후 4시 레드카펫, 오후 6시 본 시상식이 방송되며 네이버 V LIVE 등을 통해 전세계 30여개국에 동시 중계됐다./사진=더팩트 제공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멤버 진이 스타랭킹 남자 아이돌 부문 2위를 유지했다.
진은 지난 6일 오후 3시 1분부터 1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7월 1주(89차) 스타랭킹 스타아이돌 남자 랭킹 투표에서 1만9024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지민이 89주 연속 1위를 유지했고 3위는 2PM 준호가 이름을 올렸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