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가 13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3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MTN)이 개최해온 특별한 시상식이다. 2023.07.13 /사진=김창현 기자 chmt@
13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 글라스홀에서 '2023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이 진행된 가운데, SPC삼립, 마운티아, 사세치킨 CF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이장우가 CF스타 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장우는 지난달 8세 연하 배우 조혜원과 열애 인정 후 이날 시상식이 첫 공식석상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이장우는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 것밖에 없는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요즘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다. 우동집도 운영 중인데 홍보를 하려는 건 아니다. 그런데 마케팅이 어렵긴 하다. 몇 년 후에는 제가 운영하는 회사가 이 자리에서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포부를 밝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광고인과 시청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부터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개최한 광고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