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중골프장협회, 신한회계법인과 골프장 M&A 정보 공유 업무협약 체결

전시윤 기자  |  2023.07.14 10:07
(좌)김태영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상근 부회장,(우) 이상문 신한회계법인 대표 (좌)김태영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상근 부회장,(우) 이상문 신한회계법인 대표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7월 13일(목) 신한회계법인 여의도 본사에서 신한회계법인과 '골프장 M&A 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임기주 회장은 업무협약 체결 관련 "이제는 골프장 M&A 시장 질서가 합리적인 기준과 객관적인 절차에 의해 활성화 될 때가 되었다"면서 "이제 많은 국민들이 골프를 즐기는 '골프 대중화' 시대에 걸맞게 골프장 M&A 시장도 보다 체계적이며 합리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골프장 M&A를 표준화한 절차에 따라 활발히 추진할 방침이다. 명실공히 국내 최고 역사를 자랑하는 신한회계법인의 정확하고 합리적인 평가와 분석을 바탕으로 골프장 사업 진출 희망자들 뿐만 아니라 골프장 M&A 정보를 원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 임기주 회장은 "더 나은 골프장 M&A 시장 질서 구축은 물론 골프 인구 증가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협약식 이후 한국대중골프장협회 홈페이지에 별도의 '골프장 매수·매도 안내' 코너를 구축하여 관련 정보를 신속히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