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전세계인 앞 애정 행각..US오픈서 키스

김나연 기자  |  2023.09.13 09:17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사업가 겸 모델 카일리 제너가 공개적인 키스를 나눴다.

11일(현지시간) 피플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내셔널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 2023 US오픈 남자 단식 결승전을 관람했다.


두 사람은 관중석에 앉아 서로를 끌어안는 것은 물론, 주위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키스를 나누는 등 애정 행각을 나눴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함께 목격된 것은 최근 비욘세의 콘서트 이후 두 번째다.

한 소식통은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6개월 동안 서로를 만나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카일리 제너를 행복하게 만들지만, 카일리 제너가 자녀를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 또한 이해한다"고 전했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지난 1월 장 폴 고티에의 파리 패션 위크에서 처음 만났고, 4월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카일리 제너가 티모시 샬라메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최연소 자수성가 억만장자로 꼽혔고, 여성으로서는 최초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3억명을 돌파했다. 카일리 제너는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난 1월 두 자녀의 아버지인 트래비스 스콧과 결별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020년 에이자 곤잘레스와 마지막 공개 연애를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