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런닝맨' 최형인 PD♥스테이씨 소속사 대표, 10월 7일 결혼 [종합]

이승훈 기자  |  2023.09.14 21:01
최형인 PD /사진=SBS '2022 연예대상' 최형인 PD /사진=SBS '2022 연예대상'
지상파 예능 PD와 엔터테인먼트 대표 부부가 탄생했다.

14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SBS '런닝맨' 최형인 PD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최진우 대표가 10월 7일 서울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유재석이 맡았다.


최형인 PD는 약 2년 5개월 동안 '런닝맨'을 이끌었던 최보필 PD의 뒤를 이어 지난해 8월부터 '런닝맨'을 연출하고 있다. 그는 과거 '판타스틱 듀오', '집사부일체', '박장데소' 등 SBS 인기 예능 조연출로 활약했다.

특히 SBS '2022 연예대상'에서는 '올해의 프로그램상' 토크 리얼리티 부문을 수상하며 '런닝맨'의 끝없는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최진우 대표는 걸 그룹 스테이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등이 소속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다. K팝 팬들 사이에서는 '에이핑크 매니저 출신'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그는 매니저 활동 당시 에이핑크 관련 콘텐츠에 많이 등장했으며, 에이핑크 소속사에서 이사까지 맡았다.

스테이씨(STAYC) /사진=김창현 스테이씨(STAYC) /사진=김창현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약 2년 간 사랑을 이어오다가 최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 최형인 PD는 1990년생, 최진우 대표는 1984년생으로 두 사람은 6세 나이 차이가 난다.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이 나선다. 유재석은 최형인 PD와 '런닝맨' 인연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며, '런닝맨' 멤버들과 스테이씨도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