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러 갑니당~"..'나는 솔로' 16기 광수, 멘탈 회복+대전 여행 간 근황

"만나러 갑니당~"..'나는 솔로' 16기 광수, 멘탈 회복+대전 여행 간 근황[스타이슈]

한해선 기자  |  2023.09.16 09:07
/사진=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방송 캡처, 16기 광수 /사진=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방송 캡처, 16기 광수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광수가 멘탈을 회복한 근황을 전했다.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광수는 지난 15일 "만나러 갑니당~ 맛있는 거 먹자 #대전 #1박2일 #여행 #드라이브 #장범준 #너무 조아"라며 웃는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광수가 대전에 1박2일 여행을 가기 위해 가방을 챙긴 모습이 있었다.

광수는 16일 "하나씩 먹고 찍음ㅋㅋㅋ"이라며 대전에서 지인과 만나 술자리를 가진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16기 광수 /사진=16기 광수
/사진=16기 광수 /사진=16기 광수
/사진=16기 광수 /사진=16기 광수


광수는 지난 13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영철과 심하게 다투는 모습, 16기 출연자 영숙, 영철, 영자 등의 '가짜뉴스'에 휘둘려 멘탈 붕괴가 된 모습을 보여준 바. 방송 이후 광수는 멘탈을 많이 회복한 듯한 모습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광수는 "테이프 깔까?"라며 영철이 '옥순은 영수를 마음에 들어한다'는 뉘앙스의 말을 해서 자신이 옥순을 포기했다는 식으로 언급했고, 영철은 자신이 그렇게 한 적이 없다고 반박해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