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지난 8월 2030세대 청년들의 경제적 안정과 미래 자립기반 마련에 힘을 보태고자 출시한 '2030 목돈마련 디딤돌저축보험'을 18일부터 온라인 다이렉트보험 채널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 8월 보험업계 상생금융 1호로 출시한 「한화생명 2030 목돈마련 디딤돌저축보험」이 MZ세대라는 가입대상과 상품의 특성상 디지털·비대면 유입이 많을 것이라 예상하고, 다이렉트 채널까지 판매를 확대했다.
그 결과, 이제는 '한화생명 온라인 다이렉트보험 채널'에서 해당 상품을 원하는 만큼 상세히 살펴볼 수 있음은 물론, 원할 때 손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9월 중 한화생명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보험에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을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2030 목돈마련 디딤돌저축보험'은 결혼, 출산, 경제적 자립 등을 고민하는 2030세대 청년들의 목돈 마련을 위해 5년간 연 5%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저축보험이다.
가입대상은 만 19세~39세, 총 급여액 7천만원 이하, 종합소득금액 6천만원 이하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생명 관계자는 "2030세대가 폭넓게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입대상을 확대하고, 보험료 납입에 유연성을 더하는 등 청년들의 목돈 마련에 최적화 된 상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