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킹덤, 펜타곤 출시 美과자 모델 발탁..'월드 스타' 예고

이경호 기자  |  2023.10.13 07:30
그룹 킹덤./사진=GF엔터테인먼트 그룹 킹덤./사진=GF엔터테인먼트


그룹 킹덤(KINGDOM. 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이 컴백을 앞두고 '월드 스타'를 예고했다.


13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킹덤이 미국 과자 K-snacks 모델로 발탁됐다.

킹덤이 모델이 된 K-snacks은 10월 미국 전역에 출시된다. 스트릿마트 뿐만 아니라 미국 펜타곤에도 출시된다. 펜타곤에서도 출시되는 과자의 모델을 K-아이돌이 맡은 것은 이례적이다.


그룹 킹덤이 모델을 맡은 K-snacks./사진=현지 독자 제공 그룹 킹덤이 모델을 맡은 K-snacks./사진=현지 독자 제공
특히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킹덤이 미국 과자 모델 발탁이라는 좋은 소식을 전하면서, K-아이돌의 위상을 다시 한번 보여줘 눈길을 끈다.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이목을 끄는 4세대 K-아이돌 킹덤의 '월드 스타'의 자리를 예고하게 된 것.

한편, 킹덤은 오는 18일 정오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7부작으로 이뤄진 킹덤의 'History Of Kingdom'(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킹덤의 컴백 앨범은 킹덤이 3년 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