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엠카' 출격..'쿠데타' 무대 최초 공개

최혜진 기자  |  2023.10.19 07:21
그룹 킹덤이 1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0.18 /사진=이동훈 그룹 킹덤이 1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0.18 /사진=이동훈
보이 그룹 킹덤(KINGDOM)이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훤, 자한)은 1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킹덤은 이날 '쿠데타' 무대로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3년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인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완벽한 퍼포먼스로 선보일 전망이다.

킹덤은 지난 18일 정오 미니 7집을 발매했다. 발매 전 진행한 미디어 쇼케이스는 국내외 포털 헤드라인을 장식, 뜨거운 관심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발매 직후 미국, 영국 등 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쿠데타'는 강대하게 힘을 키워 세상을 지배하려는 어둠의 제왕이 태양의 심장마저 가져가 버렸고, 그 어둠의 세력에 맞서 7명의 왕이 쿠데타를 일으켜 세상에 빛을 찾아온다는 이야기다.

한편, 킹덤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