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완, 이시강에 "손성윤과 한 침대?..불결하고 불쾌해"[우아한 제국][별별TV]

김지은 기자  |  2023.11.15 20:21
/사진='우아한 제국' 화면 캡처 /사진='우아한 제국' 화면 캡처
한지완이 침대에 있는 손성윤의 스타킹을 발견해 이시강에 따졌다.

15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58회에서는 서희재(한지완 분)가 장기윤(이시강 분)과 갈등을 빚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홍혜림(김서라 분)은 "너희들 각방 오래 쓰면 안 된다. 내가 영 보기 그래서 그렇다. 시어머니 얼굴 봐서라도 둘이 좋은 시간 좀 보내라"며 서희재를 장기윤이 있는 방으로 떠밀었다

이에 장기윤은 "나도 억지로 희재 씨 안고 싶지 않다. 우릴 걱정해서 이렇게까지 하는 어머니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와인 한잔만 하고 가라"고 이야기했다.


그순간 서희재는 재클린 테일러(손성윤 분)가 침대에 몰래 숨겨둔 스타킹을 발견해 "재클린이 아직도 이 집에 드나드나. 재클린이랑 계속 이 침대를 같이 쓰고 있었던 거냐"며 따졌다. 이어 그는 "나 모르게 계속 재클린을 이 집에 드나들게 하면서 뻔뻔하게 거짓말 할 셈이냐. 진짜 불결하고 불쾌하다"며 정색했다. 그러자 장기윤은 "나는 모르는 일이다"라며 당황한 듯 소리쳤다.

이어 서희재는 재클린 테일러에 전화를 해 스타킹에 대해 물었다. 이에 재클린 테일러는 "조심한다고 했는데 그걸 침대에 두고 왔다. 너도 알다시피 내가 임신을 해서 정신이 깜빡깜빡한다. 기윤씨 나 때문에 곤란했냐. 다음부턴 안 들키게 조심하겠다. 우리 그 날 참 뜨거웠는데 다음에도 기대하겠다"며 두 사람을 이간질 시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