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이 '12월 기념일 서포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슈퍼스타의 존재감을 빛냈다.
진은 11월 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아이돌픽(idolpick)에서 진행한 '12월 기념일 서포트' 설문에서 37만 6063픽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1위 혜택으로 진의 홍보영상이 명동 옥외 초대형 LED 전광판에서 7일간 상영될 예정이다.
진의 12월 4일 생일을 기념해 다양하고 특별한 팬 서포트가 한 달 전부터 이어지며 진 생일 축제의 시작을 뜨겁게 달고 있다.
진 팬덤 계정인 위드석진(@withseokjin1204)과 또 다른 진 팬 계정 올포진(@jinnieslamp), 그리고 홈마스터 보이비밋(@boybe_myth)이 함께 한 서포트로 하이브 앞 택시 쉘터에 12월 4일까지 한달 간 광고가 진행하고 있다.
진의 팬덤계정인 김석진홍보팀(@PRforJIN)과 홈마스터 A LITTLE BRAVER(@ALittleBraver92), 일본 팬덤계정 WAIT FOR JIN JAPAN(@WaitForJIN_BTS)은 함께 연예인 최초로 서울의 상징인 서울N타워에서 진의 생일 축하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완벽한 비주얼과 실력까지 갖춘 진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빛내며 각국 음원 차트에 기록을 세우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또 각종 투표에서 우승을 차지해 막강한 팬덤 파워와 인기를 입증하며 '군백기'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글로벌 슈퍼스타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