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스위트홈2'서 노출 예고..장도연 "세상 뒤집어지겠네"[살롱드립2]

이경호 기자  |  2023.11.29 00:49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 이진욱, 송강/사진=유튜브 채널 'TEO'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한 이진욱, 송강/사진=유튜브 채널 'TEO' 영상 캡처
배우 송강이 '스위트홈2'에서 노출을 예고했다.


28일 오후 유튜브 채널 'TEO'에는 '그'만 사랑하겠습니다 | EP.17 스위트홈2 이진욱&송강 | 살롱드립2'(이하 '살롱드립2')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2'에 출연한 이진욱, 송강이 출연했다. '살롱드립2'의 장도연은 이진욱, 송강의 출연에 환호했다.

이날 이진욱, 송강은 주연을 맡은 '스위트홈2'가 오는 12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고 홍보 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장도연은 이진욱과 송강에게 '잘 나온 거 같다, 너무 고생해서 궁금한 신이 있는지'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이진욱은 "저는 궁금한 거 있어요. 강이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몸이 진짜 좋잖아요. 그 장점이 한껏 드러난 신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송강은 "엉덩이 나오는 거요?"라고 대답했고, 이진욱은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고 했다.

송강은 "저는 봤는데요. 괜찮더라고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장도연이 "몇 회차인지"라고 궁금해했다. 또 그는 "난리 나겠네요. 세상이 뒤집어지겠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