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로 왔음 해".. 드류보이 표 당당한 고백송 'All I Want Is You' [12시★카페]

이승훈 기자  |  2023.11.29 12:00
/사진=드류보이 'All I Want Is You' 뮤직비디오 /사진=드류보이 'All I Want Is You' 뮤직비디오


가수 드류보이(drewboi)가 트렌디한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렸다.

드류보이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ll I Want Is You'를 발매했다. 지난 8월 데뷔 싱글 'Sunday' 이후 약 3개월 만에 신곡이다.

'All I Want Is You'는 자신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20세 소년의 청량하고 풋풋한 이야기를 그린 트랙이다. 점점 고조되는 곡의 전개를 사랑을 키워가는 화자의 마음에 빗대어 표현, 드류보이만의 감각적인 음악성을 증명했다.

드류보이는 소속사 안테나가 7년 만에 론칭한 신인으로 작사·작곡·편곡·프로듀싱이 모두 가능한 20세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지난 8월 첫 번째 싱글 'Sunday'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뿐만 아니라 활발한 개인 SNS 활동은 물론, 구독자 339만명을 보유한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의 유튜브에 출연하며 글로벌 팬덤을 탄탄하게 구축했다.

/사진=드류보이 'All I Want Is You' 뮤직비디오 /사진=드류보이 'All I Want Is You' 뮤직비디오


널 바라볼 때면

네 머리 위 spotlight

그게 참 이상하지

떠오르는 말들

제대로 표현이 안돼

내게로 왔음 해 everyday

점점 더 애타 난 day by day

네가 날 네 남자로 보지 않을 때

마음이 아파도 난 keep it up

또 전화길 붙잡고 난

답장 확인해

모두가 내게 말해

넌 안될 거래

너에게로 가는 나의 맘이

언제나 영원할 거라 믿어줄래

바보 같은 모습

말더듬이가 된 나를 봐

/사진=안테나 /사진=안테나


드류보이는 'All I Want Is You' 뮤직비디오에 20세의 당돌한 매력을 담았다. 짝사랑하는 이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는 드류보이는 이국적인 공간 속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지는 풋풋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특히 첫 싱글 발매 당시 인연을 맺은 미국 유명 틱톡커 HJ Evelyn 자매가 특별출연하면서 풍성한 볼거리를 완성했다.

드류보이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ll I Want Is You'를 발매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