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김소현·손준호, 12월 캐럴송 발표..프랭크 와일드혼 작곡

안윤지 기자  |  2023.11.29 17:43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팜트리아일랜드가 소속 뮤지컬 배우 전원이 참여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송을 발표한다.

29일 팜트리아일랜드 측에 따르면 소속 배우들이 참여한 캐럴 'MY CHRISTMAS WISH(마이 크리스마스 위시)'가 오는 12월 13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들은 지난 10월 음원 녹음과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두 마쳤다.


앞서 팜트리아일랜드는 소속사 단체 뮤지컬 갈라 콘서트 개최와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인터미션(intermission)' 공개를 통해 많은 뮤지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어 이들은 음원 발매를 통해 팜트리아일랜드는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통해 또 하나의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신곡 'MY CHRISTMAS WISH(마이 크리스마스 위시)'는 팜트리아일랜드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캐럴송으로 김준수를 비롯해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진태화, 서경수, 양서윤까지 소속 뮤지컬 배우 전원이 참여해 완성시켰다. 개성 넘치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일곱 명이 노래하는 아름다운 하모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가오는 연말 많은 리스너들에게 가슴 따뜻한 설렘과 희망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지킬 앤 하이드', '데스노트', '드라큘라', '몬테크리스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라는 수식어를 지닌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이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들을 위해 직접 작곡한 캐럴 음악을 선물했다. 그 역시 뮤지컬 작품이 아닌 개인적인 작곡은 오랜만이라 밝혔으며, 평소 김준수를 '코리안 브라더'라고 부르는 만큼 깊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랭크 와일드혼이 김준수를 위해 전달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음원과 함께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쾌한 분위기 속 팜트리아일랜드 배우들의 끈끈한 패밀리쉽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캐럴 뮤직비디오는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