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2조설' 유재석, 강남 116억 토지 현금 매입..'유느님'의 플렉스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2023.12.12 07:12
방송인 유재석이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3.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유재석이 19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dragon Series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이 제작하거나 투자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 단독 시상식이다. 2023.07.1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송인 유재석이 116억원 상당의 토지를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11일 머니투데이는 유재석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토지를 116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유재석이 매입한 건물은 토지면적 90.3평, 제1종일반주거지역이다. 토지평당가는 1억2839만원이다. 기존에는 5층 규모의 근린시설이 자리하고 있었으나 최근 건물을 허물고 신축을 위해 나대지로 나와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은 116억원 전액 현금 지불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가 매매한 토지는 소속사 안테나엔터테인먼트가 사옥으로 쓰고 있는 건설회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유재석이 현금으로 116억원의 상당의 토지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며 그의재산 규모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유재석은 '재산 2조설'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앞서 그는 지난 7월 유튜브 '핑계고'에서 2조 자산설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은 "기분은 좋다. 실제 2조가 있는 건 아니어도 있다고 하니까 좋다. 2조 있으면 프리미어 구단 하나 인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