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OMG
글로벌 힙합 레이블 AOMG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AOMIX FEST #5'에 참여하는 DJ들의 라인업과 출연 순서를 담은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29일 열리는 'AOMIX FEST #5'에는 Ugly Duck(어글리덕), Yunu(유누), L-like(엘라이크), Spray(스프레이), DJ co.kr(디제이 코커), DJ Wegun(디제이 웨건), Hookuo(후쿠오)가 참여한다.
이들은 모두 AOMG와 산하 레이블인 솔라빔 레코즈, 에잇볼타운 소속 아티스트로 'AOMIX FEST #5'에서 유기적인 뮤직 플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OMIX FEST'는 AOMG 뮤직 콘텐츠인 AOMIX의 오프라인 파티로,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9월과 10월, 올해 3월과 10월 등 총 네 차례 성공적인 파티를 진행했으며, 힙합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 29일 2개월 만에 다섯 번째 시즌으로 빠르게 돌아온다.
화려한 DJ 라인업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AOMIX FEST #5'는 29일 오후 9시부터 30일 오전 4시까지 총 7시간에 걸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된다. MONKEY SHOULDER, NARDIS, Healy PARTY CARE가 스폰서로 참여하며, 티켓은 파티 당일 현장에서 만 19세 이상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