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에서는 FW 시즌 클리어런스 상품과 더불어, 한 발 빠르게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SS 시즌 프리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어린 아이들을 위한 한복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시간 최대 7% 할인 쿠폰도 추가 적용 가능하다.
LF 보리보리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날마다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 세일'을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15일(월)에는 아가방, 헤이미니, 월튼키즈, 레노마, 페리미츠,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에 한해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아가방은 봄 상품에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봄, 겨울 상품에 대해 20% 할인과 함께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 겨울 휴가에 나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에서도 포근한 룩' 제안에도 나선다. 체온을 유지시켜 줄 아우터부터 활동성을 고려한 상하복, 악세서리 등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예년과는 달리 올 겨울에는 영상권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겨울 의류와 가벼운 옷차림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춰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평소 눈여겨본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