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 홍보 요정..맹활약 펼친다

김노을 기자  |  2024.01.16 16:14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엘르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엘르
배우 김혜준이 '킬러들의 쇼핑몰' 홍보 요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김혜준은 오는 17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극 중 김혜준은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잃고 삼촌 진만의 손에 자란 지안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이 가운데 김혜준은 매거진 엘르 1월호를 통해 이동욱과 듀오 화보를 진행, 남다른 케미를 자아냈다. 또한 개인컷을 통해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패널들과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예능 원석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뿐만 아니라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물론 16일 방송되는 SBS 파워FM '배성재의 텐' 라디오를 통해 '킬러들의 쇼핑몰'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처럼 김혜준이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킬러들의 쇼핑몰'은 오는 17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