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윌비엔터테인먼트와 동행..솔로 아티스트 새 시작 2024년 활약 기대

김수진 기자  |  2024.01.30 09:19
사진제공=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윌비엔터테인먼트
가수 김동현의 새로운 시작에 팬들도 동행한다.

김동현은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2024 김동현 팬미팅 <시작>'(이하 '시작')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총 2회차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김동현은 공식 팬덤인 '동행''과 함께 힘찬 2024년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김동현은 네 컷 사진으로 근황을 알아보는 오프닝 코너를 시작으로 팬들과 함께 다양한 릴레이 게임을 진행했다. 회차별로 일부 코너의 구성과 선곡에 변주를 줘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김동현은 또한 공연 타이틀이 '시작'인 만큼 본인과 팬들에게 각각 '시작'을 의미하는 노래들인 '비밀'과 '오르막길', '비상', '나는 나비' 등을 선곡해 그 의미를 되새겼다.

'Once again 불후의 명곡' 코너도 이어졌다. 이병찬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김동현은 '불후의 명곡'에서 부른 곡들을 다시 한번 선곡해 그날의 감동을 재현했다.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한 김범수 '끝사랑'을 비롯해 조성모 '아시나요' 무대로 현장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이후 김동현은 'Isn't She Lovely', 'Lost Stars' 커버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김동현은 이병찬과 함께 윌비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음악적 동행에 나선다. 2024년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첫걸음을 내디디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동현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뒤 2022년 4월 신용재가 노랫말을 쓴 싱글 'Bittersweet'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김동현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빨간풍선', 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OST 등에 꾸준히 참여하며 탁월한 보컬 실력을 입증했다.

사진제공=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윌비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