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윤서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노윤서가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 시즌2의 새 얼굴이 된다.
3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노윤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우학' 시즌2에 출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우학'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2022년 1월 공개된 '지우학'은 같은 해 넷플릭스 시청 시간 기준 역대 비영어 시리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중 '오징어 게임' 다음으로 많은 시청자를 기록하며 아직도 전 세계 가장 인기있는 TV 시리즈 부문 8위에 올라있다.
특히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이 '지우학' 출연 이후 글로벌 인기를 구가, 현재 다양한 작품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면서 '지우학'은 신예 배우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
때문에 넷플릭스는 2022년 6월 '지우학' 시즌2 제작을 일찍이 확정했으며, 노윤서가 여자 주인공으로 새롭게 합류하면서 '지우학' 시리즈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노윤서는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영화 '청설'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