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여' 이동해, 이기현 시샘으로 시작된 갈등과 위기

이경호 기자  |  2024.02.08 15:45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사진제공=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사진제공=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남과여' 이동해가 굳은 결심으로 취업에 성공한다.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극본 박상민, 연출 이유연·박상민, 기획 채널A, 제작 스튜디오고트·더그레이트쇼) 7회에서 정현성(이동해 분)은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과거 포기했었던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다.


지난 방송에서 현성은 전 연인 한성옥(이설 분) 앞에서 당당해지기 위해 그동안 하지 않았던 일들을 시작했다. 현성은 밀린 대금을 갚고자 과거 성옥이 하자고 했었던 일까지 하면서 조금씩 변화된 모습을 보였고, 짠 내 나는 청춘들의 현실을 사실적으로 그려냈다.

7회 방송을 하루 앞둔 8일 '남과여' 측은 유명 패션 플랫폼 윈더스에 취업한 현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현성은 과거와는 다른 제안이지만 목표를 이루겠다는 굳은 결심으로 윈더스에서 일하게 된다. 그러나 현성은 대학 시절부터 그를 질투하던 과 후배 이명진(이기현 분)의 시샘으로 알 수 없는 갈등과 위기에 휩싸인다.


한편, 현성은 윈더스의 대표이자 과 선배인 박준범(양택호 분)에게 솔깃한 제안을 받는다. 사회생활에 적응해가며 하루하루를 정신없이 보내던 현성은 또 다른 유혹들과 마주하는데,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은 무엇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남과여' 제작진은 "7회 방송에서 드디어 현성이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현성이 어떤 결심으로 윈더스에 들어가게 된 것인지, 현성의 위태로운 사회생활 또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많이 불러 모을 예정"이라면서 "준범이 현성에게 제안한 일은 무엇일지, 현성이 마주한 또 다른 유혹은 무엇일지 함께 추측해 보시면 더욱 재미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