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문가영X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출연..웹툰 원작 홈런 터트릴까[종합]

안윤지 기자  |  2024.04.02 17:11
배우 문가영, 최현욱(좌측부터) /사진=스타뉴스, CJ ENM 배우 문가영, 최현욱(좌측부터) /사진=스타뉴스, CJ ENM
배우 문가영과 최현욱이 새롭게 호흡한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문가영과 최현욱은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2000년대 초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게임에서 만나 사랑을 싹틔운 뒤 실제로 만나고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이는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하며 tvN에서 편성 검토 중이다.

문가영과 최현욱이 각각 주연으로 나선다. 웹툰 원작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크게 호평받은 문가영과 라이징 스타로 떠올라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 중인 최현욱이 만나 어떤 호흡을 보일지 주목된다.

다만 tvN 측은 문가영, 최현욱 출연과 관련해 "미정이며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그 남자이 기억법' '여신강림'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사랑의 이해'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최현욱은 지난 2019년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모범택시' '라켓소년단' '지리산'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 1' 'D.P. 시즌2'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등에 출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