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 에스파 카리나, 트와이스 채영 /사진=스타뉴스, JYP엔터테인먼트(채영)
◆ 1월, 현아♥용준형 '동료서 연인으로'
가수 용준형, 현아 /사진=블랙메이드, 스타뉴스
가수 현아, 용준형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렇게 끊어질 것만 같았던 둘은 다시 만났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1월 용준형은 유료 팬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며 현아와의 연애를 인정했다. 또한 그들은 최근 함께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는 등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즐기고 있다.
◆ 2월, 카리나·이재욱 '공개 열애 5주만 결별'
이재욱(왼쪽), 에스파 카리나/사진=스타뉴스
카리나는 당시 "그동안 날 응원해준 마이(에스파 팬덤 명)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며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라고 열애 인정 후 심경을 전했다. 이후 조용히 연애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결국 공개 열애 5주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 4월, 트와이스 채영♥자이언티, 10살 차 공식 커플 탄생
그룹 트와이스 채영, 가수 자이언티 /사진=JYP엔터테인먼트(채영), 스타뉴스
채영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스타뉴스에 "두 사람이 호감 갖고 만나고 있다.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자이언티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관계자도 이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채영은 1999년생, 자이언티는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10세다. 그런데도 두 사람은 관계를 인정했고 현아와 용준형에 이어 2024년 두 번째 커플이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