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목감기로 콘서트 취소 "목소리 안 나와..환불+보상공연 할 것"[전문]

한해선 기자  |  2024.05.01 19:54
그룹 버스커 버스커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엠펍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 남윤호 인턴기자 /사진=남윤호 인턴기자 yh85@ 그룹 버스커 버스커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엠펍에서 열린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 남윤호 인턴기자 /사진=남윤호 인턴기자 yh85@


가수 장범준이 목감기로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

장범준은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오늘 공연이 취소됐다. 먼 곳에서 공연을 보러 오실까 봐 걱정이 되어 다시 한번 안내 공지 올린다"라며 글을 작성했다.


그는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수도 있겠지 했는데 그게 어제였다. 가수를 하면서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목소리가 안 나오는 경험을 관객분들과 함께 하게 됐다"라며 "이런 상황을 가끔 상상했었는데 실제로는 두려움보다는 응원해 주신 관객분들 덕에 다소 멍하긴 했지만 평소 하던 공연 느낌하고 다르지 않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만나보고자 환불은 당연한 거고 표를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무료로 보상 공연 진행하려고 한다. 4월 30일 분들은 6월 5일로, 5월 1일 분들은 6월 6일로 와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컨디션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장범준은 지난달 30일에도 "이번 주에 목 감기에 걸려서 콘서트를 진행할 수가 없다. 오늘 오신 분, 내일 오실 분 콘서트는 바로 환불 처리하겠다. 먼 길 오시고 따로 시간 내어 공연 표 구매하여 주셨을 텐데 정말 죄송하다"라며 "죄송한 마음으로 환불에 더해서 오늘 내일 표를 구매하신 분들에 한해

6월 5일, 6일 아래와 같이 보상 무료 공연을 진행하겠다"고 알린 바다.


장범준은 최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ㅈㅂㅈ평일소공연'을 진행하고 있었다.





장범준 글 전문







5월 1일 오늘 공연이 취소됐습니다. 먼 곳에서 공연을 보러 오실까 봐 걱정이 되어 다시 한번 안내 공지 올립니다.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수도 있겠지 했는데 그게 어제였네요

가수를 하면서 처음으로 콘서트에서 목소리가 안 나오는 경험을 관객분들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가끔 상상했었는데 실제로는 두려움보다는 응원해 주신 관객분들 덕에 다소 멍하긴 했지만 평소 하던 공연 느낌하고 다르지 않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다시 한번 만나보고자 환불은 당연한 거고요 표를 구매하셨던 분들에게 무료로 보상 공연 진행하려고 합니다.

4월 30일분들은-->6월 5일로

5월 1일(휴일)분들은-->6월 6일(휴일)로

로 와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좋은 컨디션 보여드리겠습니다.

yes24에서 조금 있다가 오전 10시에 공연환불 안내 문자가 올 텐데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 오신 분 내일 오실 분 다시 만나면 아마 그때가 제가 좋아하는 여름의 시작과 함께 지금 하고 있는 원더 로크의 공연장의 마지막 공연이 되겠네요

여하튼 이런 상황을 팬분들과 좋은 동료분들과 함께 겪을 수 있어서 감사할 뿐입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