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한국어로 채워진 타이틀곡+수록곡명..글자 수만 29자

최혜진 기자  |  2024.05.03 13:35
판타지 보이즈/사진=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사진=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오직 한글로 된 긴 신곡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2일 미니 3집 '메이크 션샤인'(MAKE SUNSHINE)으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와 수록곡 '몰랐어 첫 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두 곡의 글자 수만 무려 29자라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K-POP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 아이돌 곡명은 대부분이 영어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중 이례적으로 오직 한글로만 된 긴 곡명을 선보이며 해외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의 이번 신곡명들은 아이돌 그룹의 곡이 아닌 발라드 혹은 타 장르의 곡을 연상시켜 특별함을 배가시켰다. 글로벌 팬들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새롭다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컴백 당일 엠넷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청량하고 청춘이 느껴지는 콘셉트까지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컴백 앨범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청량한 콘셉트인 만큼, 기존 강렬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들을 선보였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의 '메이크 션샤인'에는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를 비롯해 수록곡 '몰랐어 첫사랑인지 스쳐가는 감정인 건지', 'Feeling'(필링),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네 곡이 담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