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예능 대세에서 차세대 MC로 눈도장

이승훈 기자  |  2024.05.08 11:45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미미가 차세대 MC로 급부상하고 있다.

먼저 미미는 지난달 26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 전현무, 규현과 메인 MC를 맡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합격점을 받으며 활약하고 있다. 또, 지난 7일 공개된 넷플릭스 '슈퍼리치 이방인'에서는 조세호, 뱀뱀과 함께 진행을 맡아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는 등 차세대 MC로서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미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고 있는 MBC every1 '위대한 가이드'에 출연, 현지에 완벽 적응하는 모습과 출연진들 사이에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촬영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뿅뿅 지구오락실'의 스핀오프 '뛰뛰빵빵'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등 올 한 해 역시 미미의 활약이 두드러질 전망이다.

오마이걸 내에서 랩과 댄스를 담당하는 미미는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엉뚱하고 독특한 매력으로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단숨에 예능 대세로 급부상했다. 이후 지난해 tvN '뿅뿅 지구오락실2'부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KBS2 K푸드쇼 '맛의 나라', JTBC '부름부름 대행사' 등에 출연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인 미미는 전 세대를 아우르며 인지도를 넓혀갔고, 그 결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세대 MC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며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미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미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인사드리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를 통해 활약할 미미의 모습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예능 대세에서 차세대 MC로 떠오른 미미의 앞으로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미미가 MC를 맡은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며,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 '슈퍼리치 이방인'은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