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떠보니' 조세호 "결혼 축하 감사..이젠 나 혼자만의 삶 아냐"

마포구=안윤지 기자  |  2024.05.09 14:29
방송인 조세호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아만티 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눈떠보니 OOO'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눈떠보니 OOO'은 오늘(9일) 첫 방송된다. /2024.05.09 /사진=이동훈 방송인 조세호가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아만티 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눈떠보니 OOO'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 '눈떠보니 OOO'은 오늘(9일) 첫 방송된다. /2024.05.09 /사진=이동훈
'눈떠보니'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ENA 예능 프로그램 '눈떠보니 OOO'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아만티 호텔 서울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눈떠보니 OOO'는 N차 인생에 로그인한 대한민국의 스타들이 맛보는 로컬 리얼 라이프인 N차 인생 정복기를 그린다.


조세호는 최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힌 바 있다. 결혼 발표 후 첫 공식 석상에 오른 그는 "사실 부끄럽지만 결혼 발표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섰다. 축하를 많이 받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회 녹화하는데 팀원들도 축하를 보내줬다. 굉장히 설레는 책임감으로 다가왔다. 메인 MC가 부담스러운 옷이었지만 언젠가 한 번 해보고 싶었다. 좋은 멤버들과 함께하게 돼 열심히 하고 싶다. 역시나 결혼 생활도 열심히 하고 이젠 나 혼자만의 삶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눈떠보니 OOO'는 9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