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윤성열 기자  |  2024.05.24 15:41
나영석 PD(왼쪽)과 이서진 /사진=스타뉴스 나영석 PD(왼쪽)과 이서진 /사진=스타뉴스
tvN 예능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서진이네' 시즌2가 내달 28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2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시즌2는 오는 6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같은 달 21일 종영 예정인 신규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 이어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편성될 계획이다.


'서진이네' 시즌2와 '지락이의 뛰뛰빵빵' 모두 '예능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나영석 PD가 메인 연출을 맡은 프로그램이다. 나영석 PD는 그동안 금요일 저녁 시간대에 '삼시세끼', '신서유기', '꽃보다 할배', '윤식당', '서진이네', '뿅뿅 지구오락실'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들을 대거 선보이며 tvN 예능의 '프라임 타임'을 완성했다.

올해도 '지락이의 뛰뛰빵빵'과 '서진이네' 시즌2를 연이어 론칭하며 금요일 저녁 안방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최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진행 역량을 증명한 나영석 PD는 지난 7일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예능인으로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이제 예능인이 아닌 연출자로 다시 시청자들 곁에 돌아오는 나영석 PD가 어떤 콘텐츠로 안방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서진이네' 시즌2는 조만간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사진=SNS /사진=SNS
/사진=SNS /사진=SNS
한편 '서진이네'는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지난해 5월 종영한 시즌1은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초보 사장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이사), 박서준(부장), 최우식(인턴), 방탄소년단 뷔(인턴)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방영 기간 동안 6~9%대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했고,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TV쇼 부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 등 12개 국가 톱10에 랭크되고, 전 세계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우식(왼쪽부터), 고민시, 박서준, 정유미 /사진=스타뉴스 최우식(왼쪽부터), 고민시, 박서준, 정유미 /사진=스타뉴스
시즌2는 지난 3월 중순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 기존 출연진과 함께 군 복무로 자리를 비운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새 멤버로 합류해 주목받았다. 촬영 당시 '서진뚝배기'라고 적힌 가게 간판을 걸고, 아이슬란드에서 'K-푸드'를 판매하는 출연진과 가게를 찾은 손님들로 북적이는 현장 목격담이 이어져 '서진이네' 시즌2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