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드디어"..'미달이' 김성은, 결혼 발표→웨딩 화보 공개

"내가 드디어"..'미달이' 김성은, 결혼 발표→♥남편과 행복 웨딩 화보 [종합]

최혜진 기자  |  2024.06.23 08:46
/사진=김성은 /사진=김성은
미달이로 유명한 배우 김성은이 결혼한다.

22일 김성은은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됐다. 내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성은은 예비 신랑에 대해 "나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다. 부족함이 많은 나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처럼 기쁠 때 같이 웃고, 어려울 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한다"고 전했다.


또한 김성은은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이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내 앞날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성은은 예비 신랑과의 웨딩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김성은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블랙 드레스를 입은 그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1996년 광고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1998년 방송된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캐릭터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카이스트', 시트콤 '세 친구',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감자별2013QR3' 등에 출연했다.

김성은은 연기 활동 외에도 다양한 도전을 해왔다. 그는 지난 2020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출연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해 키즈 모델 에이전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