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결혼 2개월만 '임신' 발표..성시경·알렉스 축하 물결 [스타이슈]

김나라 기자  |  2024.06.25 15:23
/사진=나윤권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나윤권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나윤권(40)이 '아빠'가 된다.

나윤권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을 깜짝 공개, 임신 사실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안녕 아가야. 엄마 뱃속에서 건강히 잘 있다가 12월에 만나자"라는 메시지도 남겼다.

이로써 나윤권은 약 2개월 만에 새신랑에서 예비 아빠가 됐다. 그는 앞서 3월 31일 큐레이터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특히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결혼에 임신까지 겹경사, 보다 특별하게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나윤권 부부의 임신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은 뜨거운 축하를 보내기도. 가수 성시경, 케이윌과 마이티 마우스의 쇼리,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 클래지콰이의 알렉스 등은 "축하한다"라고 댓글을 썼다. 메이비는 "어머! 너무 축하해. 아이 낳고 기르는 게 정말 세상 행복한 일이란 걸 알게 될 거야"라고 엄마의 마음을 전했다. 배우 장미인애, 개그맨 문천식 등도 축하 물결에 동참했다.

나윤권은 지난 2004년 정규 1집 '중독'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 '나였으면'과 별과의 듀엣곡 '안부' 등 숱한 히트곡을 배출했다. 또한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각종 음악 예능에서 실력을 뽐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