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2024.07.03 06:44


방탄소년단(BTS) 진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진은 6월 22일부터 6월 29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부쉐론(BOUCHERON) 광고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아이돌'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총투표수 2만 8675표 중 1만 5938표를 획득, 55.58%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와 막강 팬덤 파워를 실감케 했다.

진의 매력으로는 '우아한'이 52%의 지지율로 1위에 올랐으며, 이어 '눈부시다' 18%, '빛나는' 14% , '매혹적' 12%, '관능적' 3% 순이었다.




진은 그동안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니트 모델에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의 아이돌' , '신학기 백팩 광고에 잘 어울리는 풋풋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스키장에서 만나 눈처럼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개강 첫날 교양 수업에서 만나고 싶은 호감형 스타', '수능 끝, 수험생 할인 시작! 같이 '롯데월드' 가고 싶은 천진난만한 스타', '스니커즈 광고에 잘 어울리는 요즘 대세 스타', '이모티콘으로 만들고 싶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스타', '지친 시험 기간, 나의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은?' 등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해 탄탄한 인기와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진은 지난달 12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 다음 날부터 공식 행사인 '진스그리팅', '2024 BTS FESTA' 일정을 소화하며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진은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도 발탁,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