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락실' 세계관 확장..미미X이은지, 프로젝트 그룹 'MNZ' 결성

윤성열 기자  |  2024.07.17 09:23
오마이걸 미미(왼쪽)와 이은지 /사진=스타뉴스 오마이걸 미미(왼쪽)와 이은지 /사진=스타뉴스
걸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와 코미디언 이은지가 듀엣 활동에 나선다.

17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미미와 이은지는 최근 프로젝트 그룹 'MNZ'를 결성, 신곡 발매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미미와 이은지는 그동안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로 남다른 '케미'를 뽐내왔다. 이들은 지난달 21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뿅뿅 지구오락실' 언니즈 라인인 미미와 이은지는 지난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치고 'MNZ'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 신곡은 미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밈PD'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미미는 지난 16일 각종 SNS에 프로젝트 그룹 'MNZ' 탄생을 알리는 캐리커처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밈PD의 새로운 카테고리 '가내수공업'이 오픈됐다"며 "가내수공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 'MNZ'의 탄생 비화와 성장해 가는 과정을 공개하려고 한다"고 소개했다. 해당 콘텐츠에 대한 에피소드는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일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