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현아, '무대 보이콧' 일축?..대만서 '함성' 건재함 과시

한해선 기자  |  2024.08.04 18:56
/사진=현아 /사진=현아


가수 현아가 건재함을 자랑했다.

현아는 4일 자신의 계정에 헤어, 스타일리스트 스태프가 촬영한 자신의 행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현아가 지난 3일 대만 타이베이 돔 야구장에서 공연에 나선 모습이 있었다. 현아가 등장하는 순간과 무대를 마치는 순간 관객들의 환호성이 들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현아 /사진=현아
가수 현아가 24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W Korea'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4 /사진=이동훈 가수 현아가 24일 오후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W Korea'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4 /사진=이동훈



현아는 지난 1월 가수 용준형과 공개열애를 하고 10월 결혼을 발표한 후 부정적인 여론에 휩싸인 상태다. 예비신랑 용준형이 과거 가수 정준영의 성범죄 영상을 봤다는 이유에서다.

급기야 최근엔 현아의 무대에 관객들이 전혀 호응하지 않아 현아가 당황해하는 영상이 퍼지는가 하면, 몸이 부어보이고 춤을 격하게 추지 않는 것 같다는 이유로 '혼전 임신설'에도 휩싸였다.


이에 소속사 앳에어리어 측은 "현아의 임신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