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두 마리 토끼 잡는다..'맑눈광' 김아영 'SNL' 시즌6도 함께

윤성열 기자  |  2024.08.21 16:19
배우 김아영 /사진=이동훈 배우 김아영 /사진=이동훈
'맑눈광' 김아영이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2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6에 합류했다. 첫 회 호스트로 배우 전종서가 확정된 가운데, 김아영은 최근 크루로 촬영 일정을 소화했다.


이로써 김아영은 지난 2022년 11월 시즌3 합류 이후 네 시즌 연속 'SNL 코리아'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김아영은 'SNL 코리아' 인기 코너 'MZ 오피스'에 출연해 MZ 세대 직장인 역을 연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눈을 휘둥그레 뜨고, 직속 상사 주현영과의 기 싸움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으로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배우 주현영의 바통을 이어받아 정치인 인터뷰 코너 '맑눈광이 간다'를 이끌기도 했다.


그는 'SNL 코리아'에서 보여준 활약에 힘입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쳤다. 특히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2023~2024)에서 포토그래퍼의 어시스턴트,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2024)에서 톱 뷰티 크리에이터로 각각 분해 존재감을 빛내며 호평받았다. 현재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도 캐스팅돼 오는 9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차기작까지 정해졌지만, 김아영은 'SNL 코리아' 크루 활동을 병행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이미 주현영과 윤가이가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SNL 코리아'에 연이어 하차한 상황이라, 김아영의 존재감이 더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김아영이 어떤 코믹 연기와 매력으로 'SNL 코리아' 애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6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첫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